156
|
[후마포럼] 제9권 1호 일반논문.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프로젝트 기반 학습 교과의 학습 실재감 형성을 위한 수업 설계와 그 함의에 관한 연구 |
|
2023-02-28 |
9 |
155
|
[후마포럼] 제9권 1호 특집4. ‘아름다움’과 ‘사람다움’ : 예술작품을 통해서 본 인간다움의 문제 |
|
2023-02-28 |
6 |
154
|
[후마포럼] 제9권 1호 특집3. 인간다움에 대한 불교적 성찰과 교양교육 |
|
2023-02-28 |
5 |
153
|
[후마포럼] 제9권 1호 특집2. 인간다움의 두 갈래 길을 통해 본 교양교육 : 다석 유영모의 주체철학과 레비나스의 타자철학을 중심으로 |
|
2023-02-28 |
3 |
152
|
[후마포럼] 제9권 1호 특집1. 포스트 휴먼 시대를 위한 감성 교육 : 무한성을 향한 감성으로 포스트 휴먼 시대를 예비하기 |
|
2023-02-28 |
5 |
151
|
[후마포럼] 제8권 2호 일반논문. 직업적성 개념에서 주목해야 할 측면 : 철학적 접근 |
|
2022-09-28 |
30 |
150
|
[후마포럼] 제8권 2호 특집4. Pentecostals, Civic Education, and Eco-Integrated Farming : The Case of Four Eco-Farming Institutions in Northern Luzon, Philippines |
|
2022-09-27 |
24 |
149
|
[후마포럼] 제8권 2호 특집3. “What does religion have to do with nature conservation?”: Conflicts, cooperation and competing conceptualizations of religion and nature conservation in the German Religions for Biological Diversity project |
|
2022-09-26 |
19 |
148
|
[후마포럼] 제8권 2호 특집2. 힐데가르트 폰 빙엔 (Hildegard von Bingen, 1098-1179)의 생태학적 의미와 오늘의 도시 빙엔 |
|
2022-09-25 |
23 |
147
|
[후마포럼] 제8권 2호 특집1. 기후위기와 생태사회주의 : 사이토 고헤이와 안드레아스 말름의 논의를 중심으로 |
|
2022-09-24 |
28 |